본문 바로가기
  • 좌충우돌 떠나는 여행
좌충우돌 다이어리/일상

[목감 점심 나들이] 포메인 시흥물왕점과 할슈타트 골드라떼

by 나이스블로그 2019. 6. 19.

​점심메뉴를 고민하다가 쌀국수를 먹기로 하고 얼마전에 지나가다가 확인한 포메인 시흥물왕점으로 갔네요.


3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시흥 물왕저수지를 바라보며 먹을 수 있습니다.

해물 쌀국수와 메인즈 셋트 입니다.


숙주나물과 양파를 넣어서 함께 있는 해물과 함께 먹었네요.,




쌀국수를 먹고 1층에 있는 할슈타트 카페에 왔습니다.

우측에 보이는 계​단을 올라가면 2층에 테이블이 있고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할슈타트에서만 먹을 수 있다는 골드라떼를 먹었습니다.

위에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커피가 어울어 지면서 마지막에는 커피우유 같은 맛이 나는거 같더라구요...

맛에 관한 분은 주관적이므로 이렇게 느끼는 사람도 있구나~ 라고 생각해 주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