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좌충우돌 떠나는 여행
좌충우돌 다이어리/여행정보

[스키장 정보] 비발디파크 와 휘닉스평창을 모두 이용가능한 투팍시즌권 10월 5일까지 재판매 가격과 구매방법부터 사용방법

by 파란만장 나이스블로그 2020. 9. 29.

비발디파크 와 휘닉스평창을 모두 이용가능한 투팍시즌권 10월 5일까지 재판매

일교차가 커지면서 겨울도 성큼 다가오고 있는걸 느낄 수 있는 계절이 왔습니다.

비발디파크와 휘닉스평창 스키장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투팍시즌권 재판매 소식이 있어서 스키장 시즌권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께 일반 시즌권과 가격비교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비발디파크 와 휘닉스평창을 모두 이용가능한 투팍시즌권 10월 5일까지 재판매

투팍시즌권이란? 비발디파크, 휘닉스 평창 스키장을 20/21 스키시즌 동안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스키장 결합 시즌권 입니다.

시즌권 가격비교

투팍시즌권과 비발디파크 휘닉스 평창 스키장의 개별 시즌권 가격을 비교해보겠습니다.

투팍시즌권 가격 - 네이버 쇼핑

투팍시즌권 가격입니다. 40만원에 쇼핑몰 별로 할인이 적용 되고 있습니다.

비발디파크(좌) 휘닉스평창(우) 시즌권가격

비발디파크와 휘닉스평창의 가격비교 입니다.

비발디파크의 경우 성인 전일권기준 32만원에 판매가 되며, 휘닉스 평창의경우 41만원에 판매가 되며 재구매 특별가는 37만원에 판매가 됩니다. 휘닉스평창의 경우 스마트 권종이 있는데 이는 셔틀버스를 빼고 시즌권을 구매하는 사람들을 위한 걸로 25만원입니다.

따라서 투팍시즌권을 구매하지 않고 두개의 스키장을 이용시 73만원에 구매를 해야 합니다.

투팍시즌권과 개별 시즌권의 혜택비교

투팍시즌권(1) 비발디파크(2) 휘닉스평창(3) 시즌권 혜택 비교

투팍시즌권의 경우 수도권 무료 셔틀버스와 13세이하 자녀 시즌권 1매 무료 제공은 일반 시즌권과 동일 합니다. 

그 외에 스노위랜드 및 오션월드, 블루캐니언 등의 할인 및 무료제공이 제외가 되므로 위의 혜택을 비교해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시즌권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휘닉스 평창의 경우 지난 시즌에는 블루캐니언을 야간(오후5시 부터 이용)에만 이용 가능하게 했지만 이번 시즌에는 종일권으로 바꿨네요. 그 외에 변경된 혜택은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투팍시즌권 앵콜판매는 10월5일 까지 진행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