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좌충우돌 떠나는 여행
좌충우돌 다이어리/여행정보

휘닉스평창 비발디파크 투팍시즌권 스키장시즌권소식 야놀자 출시 일정 및 내용 안내

by 파란만장 나이스블로그 2020. 8. 13.

휘닉스평창 비발디파크 투팍시즌권 야놀자 출시 일정 및 내용 안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여행정보 소식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021 스키장 시즌권을 판매하는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국내 대표적인 스키장인 비발디파크와 휘닉스평창의 시즌권을 합친 투팍시즌권에 대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youtu.be/mbePE_PVnFA

투팍시즌권은 8월19일 야놀자를 통해서 출시를 하는데요.
아직 가격에 대한 안내는 없어서 얼마에 판매가 될지 궁금하긴 합니다.

지난시즌의 경우 특가로 구매를해도 비발디파크와 휘닉스평창 두개의 시즌권은 약 70만원대의 가격이 나오는데요. 투팍시즌권은 얼마나 할지... 19일 출시를 해봐야 알것 같네요.

투팍시즌권의 혜택으로는 비발디와 휘팍 두 곳의 셔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13세 이하 자녀의 경우 무료 혜택이 있으며, 그 외에 오션월드와 블루캐니언 균일가, 리프트&장비 렌탈시 할인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휘닉스평창과 비발디의 경우 무료셔틀이 잘 되어있어서 서울 및 수도권에서 이용하기 편리한 점이 있는만큼 이용객이 많이 몰려서 주말의 경우 이용객이 많이 몰리긴 하지만 접근성이 좋다는 점도 무시를 할 순 없죠.

각 스키장의 시즌권을 구매하게되면 오션월드와 블루캐니언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는데 투팍시즌권의 경우 균일가로 이용을 해야합니다. 그 외의 할인혜택은 기존에 있는것과 비슷하네요.

투팍시즌권 이벤트 유의사항입니다.

투팍시즌권 판매는 야놀자에서 진행을 하므로 유의사항을 잘 숙지하시고 19일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결론적으로 비발디파크와 휘닉스평창의 투팍시즌권이 8월19일에 야놀자를 통해서 구매를 할 수 있지만 가격이 어떻게 나올지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지난시즌 휘닉스평창 시즌권 1차 판매가는 41만원에 9월9일 판매시작이며, 비발디파크 시즌권 1차 판매가는 남성의 경우 32만원, 여성은 30만원 이었습니다. 즉, 두개의 시즌권을 지난해 기준으로 구입시 73만원, 71만원이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오크밸리 및 알펜시아 스키장 시즌권 판매 안내

다른 스키장의 시즌권은 아직 판매전인데 오크밸리와 알펜시아 스키장의 경우 8월 초부터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도권에서 가까운 오크밸리 스키장은 시즌권을 이미 판매중에 있습니다.

판매기간은 2020년 8월 1일부터 8월31일까지이며, 가격은 위의 내용과 같이 전일권 대인의 경우 76만원에서 21만9천원에 특가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www.oakvalley.co.kr/oak_new/new_skinotice_view.asp?article_id=8657

 

오크밸리 리조트

 

www.oakvalley.co.kr

위의 링크에서 자세한 내용은 확인이 가능합니다.

알펜시아스키장의 경우 8월 6일부터 9일까지 티몬 블랙딜에서 대인기준 17만 6천원에 판매를 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