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좌충우돌 떠나는 여행
핫이슈/쇼핑

덴클 치간케어칫솔 덴클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by 나이스블로그 2020. 5. 29.

 

덴클 치간케어칫솔 덴클칫솔

 

지금까지 이런 칫솔은 없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 진행하는 덴클 치간케어칫솔 덴클칫솔 정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넘버원 덴클은 치의학관점에서 연구한 결과, 우리는 서양인과 치아모양이 다름에도 불구하고 적합한 칫솔을 사용하지 않아 치아가 마모되고, 찌꺼기가 잘 닦이지 않아서 충치와 잇몸질환이 발생합니다. 덴클칫솔은 특허받은 넥각도로 칫솔모가 어금니와 닿는 면적을 넓히고, 세게닦아도 OOOO을 분산시켜 잇몸을 보호해줍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양치압력 입니다.

일본,미국,유럽 등에 수출하는 덴클은 해외국제상 5관왕을 수상과, 미국 FDA, 나노공법, 99.9% 항균테스트, 덴클만의 특허기술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구강케어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덴클칫솔은 유해 중금속 불검출 테스트에 합격하고 양질의 모에 OOOOO OO를 가진 3세대 하이브리드칫솔입니다. OOOO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치아공학적구조 입니다.

덴클 치간케어칫솔 덴클칫솔

 

덴클은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칫솔로는 세계 최초로 공인 해외국제상 5관왕수상, 최단기에 250만 판매달성, 네이버쇼핑 판매 1위를 차지한 대한민국 넘버원 구강전문 브랜드입니다. 덴클칫솔은 특허받은 3단 분리모로 양치의 0000인 치아사이에 긴 찌꺼기를 개운하게 제거하고, 잇몸케어까지 할 수 있는 3세대 칫솔입니다.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었일까요?

 

덴클 치간케어칫솔 덴클칫솔

 

양치의 사각지대인 치아사이는 치아가 맞닿아 생긴 깊은 공간으로 음식물 찌꺼기가 잘 쌓이고...
치아사이에 쌓인 찌꺼기가 제거되지 않은 경우, 찌꺼기로 인해 이가 썩고 잇몸에 염증을 일으킵니다.

덴클 치간케어칫솔 덴클칫솔 정답을 찾으셨나요?

정답은 사각지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