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좌충우돌 떠나는 여행
좌충우돌 다이어리/여행정보

도심속 캠핑 어디가 좋을까? 전국의 오지캠핑부터 글램핑까지 한번에 찾아보자.

by 나이스블로그 2019. 7. 14.

도심을 떠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캠핑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서울에서 멀리 떠나지 않아도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찾아보는 사이트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물론 서울근교 뿐만 아니라 전국의 캠핑장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지캠핑을 검색하다가 알게 된 사이트 입니다.
지역 및 테마별로 정리가 잘 되어 있답니다.

좌측의 지도를 선택해서 찾으시는 지역으로 간편하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전국의 2369개 캠핑장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서울에서도 12개의 캠핑장이 등록 되어 있네요.
저는 그 중에서 '한강공원 난지캠핑장'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었습니다.


미세먼지 농도에서 부터 예약사이트 및 로드뷰, 그리고 주변환경과 이용가능 시설이 보기 쉽게 아이콘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캠핑장에 대한 설명까지 보여줘서 캠핑장에 대한 정보를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지도위에 아이콘의 색을 다르게 하여 오지/노지캠핑인지, 유료캠핑장인지 구분을 쉽게 해 놓은 것 또한 이 사이트의 장점 입니다.

확인 가능 캠핑장 종류는 오지/노지캠핑, 유료캠핑장, 글램핑/카라반 입니다. 원하시는 테마의 캠핑장을 선택 후 지역을 찾으셔도 되고 지역을 검색하고 원하시는 테마의 캠핑장을 찾아보셔도 됩니다.


서울 근교에 있는 많은 캠핑장의 위치가 한눈에 알기 쉽게 보여서 가고 싶은 곳의 정보를 확인 하시면 됩니다.

 

캠핑장의 정보 외에도 캠핑 팁과 캠핑 음식 등의 유용한 정보도 함께 제공 하고 있습니다.

 

캠핑장을 검색해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후기를 보고 방문을 했는데 그 동안 바뀐 부분이 있어서 당황한 적이 몇번 있었는데요. 오지캠핑에서는 자유게시판을 통해 다녀온 캠핑러 분들이 수정 된 부분을 올려주기도 하고 새로운 장소를 소개해주기도 해서 많은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