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좌충우돌 떠나는 여행
좌충우돌 다이어리/일상

배곧 한울공원 해수풀장 및 캠핑장 [서울근교나들이 오이도]

by 나이스블로그 2019. 6. 13.

날씨가 더 무더워지기 전에 조개구이가 먹고 싶어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오이도를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서울근교 주말 나들이 떠나기 좋은 오이도..

하지만 오늘 소개 시켜드릴 곳은 오이도 가기 전에 새로 생긴 배곧신도시의 한울공원 입니다.


한울공원은 오이도에서 차로 5분도 안걸리는 곳에 위치했으며, 아직 조성중이긴 하지만 아직 사람이 없어서 한적하니 좋습니다.

이제 점점 많아지겠죠?




한울공원 안내도입니다.

배곧신도시에서 바다쪽으로 길게 조성되어 있는데요... 길고 그늘이 적어서 걷기는 좀 힘들고 자전거를 타시기에는 좋은 거 같습니다.


캠핑장과 해수풀장이 있지만 아직 운영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국적으로 보이지 않나요?

한여름에는 물을 받아놓고 해수풀장으로 이용합니다.

지금은 들어가지 못하게 해 놓았습니다.


배곧신도시는 바다를 메운 간척지 위에 세워졌는데요.

그래서 바다가 바로 보입니다. 그리고 건너편에는 인천이에요.



해수풀장 위에는 휴식공간이 있는데요.

테이블과 흔들의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정오에는 그늘이 적어서 오래 앉아있지는 못해요..ㅎㅎ


흔들의자는 이렇게 두개가 한 셋트로 두 셋트 뿐이 없으니 참고하세요~ㅎㅎ



해수풀장과 캠핑장을 이어주는 통로 입니다.

해수풀장이 개장을 하면 이곳에 많은 분들이 돗자리를 깔고 휴식을 취하실 거 같은데요.

양쪽으로 화장실이 있으며, 그늘막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저는 6월5일 수요일 오후에 잠깐 다녀와서 한적한 모습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6월6일 현충일에 가족들과 오이도로 조개구이를 먹으러 다녀왔답니다...ㅎㅎ




추가

해수풀장 이용안내


2019/07/05 - [좌충우돌 다이어리/일상] - 배곧신도시 해수풀장 한울공원 이용안내


댓글